클라우드 마이닝 4일차 후기 - IQ Mining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업체인 IQ Mining의 4일차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1일차 후기 및 가입 방법은 이전 게시물인 'IQ Mining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업체 1일차 후기 + 회원가입 및 GH/s 구매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저는 584.5 GH/s의 해쉬라이트를 평생 채굴권으로 구매했었습니다. 비용은 원화로 480,546원이 들었습니다(코인 이체 수수료 제외).


4일 정도 지났더니 저의 Balance에 0.00001 BTC가 들어와 있네요. 아직 1달러도 안되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위 사진의 아래쪽을 보시면, 한달에 4.5달러 정도 벌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평생채굴권을 구매한 것이라 비용이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합니다. 1년이나 2년짜리를 사면 반도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저는 회사가 안망하면 평생 매년 55달러 정도를 수령할 수 있는거죠. 코인 가격이 그대로라면.


하지만 비트코인 가격은 상승할 것이고, 제가 채굴한 양이 많아질 수록 재투자를 통해 해쉬라이트를 높일 수 있어서 저는 평생 채굴권으로 계속 키워나가려고 합니다.


물론 해쉬라이트가 너무 작아서 문제이긴 하지만... 채굴기를 구매하여 하는 것보다는 훨씬 좋은 듯 합니다. 다음 달에 상여금이 나오면 100만원 정도 더 투자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