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 Mining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업체 1일차 후기 + 회원가입 및 GH/s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평소 비트코인에 관심이 많았던 블로거입니다. 예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던 클라우드 마이닝(Cloud Mining) 서비스를 가입해보려고 여러군데 찾아보았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이라는 곳이 가장 유명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구매나 가입이 가능한 시기가 아니어서 계속 기다리다 지쳐 2~3번째 업체를 찾아보던 중, IQ Mining(아이큐 마이닝)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가입 및 첫 채굴을 시작하고 그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1. 업체명 : IQ Mining(아이큐 마이닝)



  -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주로 하는 곳입니다.

  - 유료 서비스만 있습니다.


2. IQ Mining 장단점

 가. 장점

  - 유료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중에서도 속도가 빠른 편이다

  - 응답이 빠르며, 채팅 문의가 있어 문제해결이 빠르다.

  - 구매 예정인 금액에 대한 수익금, 수익률이 일, 월, 년 단위로 나온다.

  - 계약 단위가 1년, 2년 5년, 평생이 있다. 개인적으로 평생(Lifetime) 추천.

  - 내가 원하는 금액, 해쉬라이트를 설정하여 구매할 수 있다. 최소 이체 금액대만 맞추면 얼마든지 구매 가능.

  -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테더, 이더리움을 채굴할 수 있다.

  - 채굴된 비트코인으로 일정량의 해쉬라이트를 구매할 수 있다.(복리효과?)


 나. 단점

  - 한국어 지원이 없어서 파악하는 데에 시간이 걸린다.

  - 자동 출금 기능은 없는 것 같다.

  - 그 외에는 아직 발견하지 못했다. 


3. 회원가입 방법


위 사진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Register 를 누르고 이메일로 가입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 메뉴에 들어가서 구글 OTP도 등록해두시기 바랍니다.


4. 구매 방법


 가. 구매할 수 있는 안내 버튼이 많이 있다. 'BUY POWER', 'BUY CONTRACT', 'BUY MORE GH/S' 중에 아무거나 클릭



 나. 계약 기간을 '1년, 2년, 5년, 평생' 중에 구분하여 선택하고, 원하는 GH/S의 숫자를 입력하면 된다. 결제 금액도 실시간으로 계산되어 나온다.



 다. 구매(BUY GH/S)를 누르고 결제하면 끝.

  - 결제 방식은 VISA 카드, 비트코인, 알트코인, 스테이블코인 등이 있어서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5. 계약 현황


  - 저는 현재 SHA-256의 584.5 GH/s 를 구매하였습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하였으며, 거래 당시 가격으로 350달러(약 41만원 정도)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실제로 구매한 내역입니다.

저는 평생(Lifetime) 계약으로 구매해서 단가가 조금 높습니다.



제가 구매한 GH/s의 예상 채굴량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아직은 첫날이라 얼마나 채굴되었는지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앞으로 1개월, 1년, 2년 등의 후기처럼 작성해볼 때 얼마나 수익이 발생할지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저처럼 일단 시작해보려고 하는 분들은 소액으로 한번 시작해볼만한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IQ Mining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업체 6곳 추천

feat. 무료 and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