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다육이 5종 랜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쿠팡에서 주문한 '언제나봄 다육 식물(지름 8cm) 5종류 랜덤발송'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더 작는거 같지만 만족합니다. ㅎㅎ 아래 후기를 보시고 구경하실 분은 쿠팡에서 '언제나 봄 다육 식물'이라고 검색하시면 5종류, 10종류 등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언박싱하고 바로 4개를 빼다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작은 종이박스 안에 5종류의 다육이가 신문, 뽁뽁이에 감싸져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다 풀었을 때도 망가진 곳은 없는 것 같네요.






하나씩 꺼내서 한번에 찍은 사진입니다. 제일 왼쪽꺼만 아직 뽁뽁이 포장지를 뜯지 않았고, 오른쪽 4개는 뽁뽁이 포장은 제거한 상태입니다. 안에 또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서 흙이 흘러나오는 것을 막아준거 같고, 다육이가 흔들리지 않게 휴지로 보호가 되어있네요. 위 사진에서 다육이 옆에 보이는 흰색이 휴지입니다. 자세히 보면 각각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5개 다육이를 다 꺼내서 임시로 나열한 사진입니다. 오늘은 배송 온 첫날이라 포장만 다 벗기고 물을 조금 주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상황보다가 옮겨 심어주거나 다른 방법을 강구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분갈이와 초보가 키우는 방법 등이 적혀있는 안내문도 같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