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 되면 무료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탭(Ctyptotab)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이든 컴퓨터든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이 가능한 '크립토탭(Cryptotab)'에 대해서 간략히 추천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크립토탭(Cryptotab)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한 종류로써,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마이크로 엣지, 크롬과 동일합니다.


크롬 등 인터넷 브라우저를 크립토탭으로 사용하여 평상시 처럼 인터넷을 사용할 때에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지금 가입하고 3일째 채굴 중인데, 0.00000124 BTC 정도 채굴하였습니다. 당연히 채굴양이 적을 수 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인터넷을 사용 중일 상태만 채굴을 하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를 끈 상태에서는 채굴이 불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컴퓨터를 24시간 켜두는 것 보다는 그냥 인터넷 사용할 때 전기요금 정도 뽑는다고 생각하시고 가입해두시면 좋습니다.


제가 3일째 진행한 결과로는 타 인터넷 브라우저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단, 첫 인터넷 화면이 크립토탭 메인 페이지일 뿐입니다. 그 다음 제가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가 원하는 걸 아무거나 해도 상관 없습니다.


다운로드는 크립토탭을 검색하시거나 이곳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가는데, 거기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Download' 버튼을 클릭하고 1분 정도 기다리면 끝! 입니다.


그 다음 평소처럼 인터넷을 사용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추천인 제도'가 있는데, 



위와 같이 추천을 많이 받으면 받을 수록 채굴량도 증가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인터넷만 사용하시면서 주변 지인분들을 가입 추천하시고 각종 고정비(인터넷, 전기요금, 가스요금 등)을 매달 벌어가시길 바랍니다. 티끌모아 태산인거 아시죠? 추천을 많이 받으면 티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추가정보!!

-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크팁토탭 클라우드 채굴이 가능하다. 단, 3시간마다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주어야 한다.(휴대폰 꺼도 채굴됨)

- '부스터'를 구매하여 채굴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채굴 서비스 업체와 비교해도 가격이 상당히 싼 편에 속합니다.


이상!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크립토탭의 간략한 소개를 마칩니다. 늦지 않게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