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트레이 USB 연결 가능 노트북 책상 + 선풍기 + 라이트 구매 후기 feat 쿠팡

 안녕하세요. 

이전에 사용하던 베드트레이를

룸메가 부셔먹은 바람에^^

다시 하나 새로 장만했습니다~!


쿠팡에서 추천하는 제품으로 그대로 샀어요.

제품에 대한 설명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내돈내산한 제품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택배 포장을 뜯자마자 이렇게 나옵니다.


포장된 박스에서 책상을 들어내면

위 사진처럼 미니 선풍기 및 날개, 라이트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동봉을 다 풀면 이렇게 됩니다.



라이트랑 선풍기를 킨 모습입니다.

저는 노트북이 큰 편이어서 이 두 개는 안맞더라구요ㅠㅜ

그래서 과감히 버리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책상 자체가 usb 포트로 연결하여

다른 usb 사용 제품과 연결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이 책상을 산거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우측에 있는 음료수 받침대는 이렇게 딱 맞습니다 ㅎㅎ

웰치스 뚱캔도 사이즈랑 딱 맞더라구요 ㅎㅎ


구매하는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시거나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이지만, 구매해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 또는 수익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