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팁으로 배우는 엑셀' 강좌 수강 후기


"저의 인생철학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책임질 뿐만 아니라, 이 순간 최선을 다하면 다음 순간에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따는 것 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My philosophy is that not only are you respensible for your life, but doing the best at this moment puts you in the best place for the next moment." - Oprah Winfrey




안녕하세요. 인프런(inflearn)에서 엑셀 강의가 있는데, 혹시나 해서 한 번 들어보았는데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대학 때부터 엑셀을 잘 다루어서 문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이 강의를 듣고나니 더 잘하게 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


○ 제목 : 팁(Tip)으로 배우는 엑셀(Excel)








○ 후기
 * 앞서 적은 것처럼, 저는 엑셀을 평소 잘 다루던 편이라 필요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수업을 들어보았다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 대학 때는 잘하는 축에 속했지만, 직장에 와서는 엑셀을 공부할 시간도 없이 일하기가 바빴기 때문에 제대로 엑셀을 사용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더 잘 활용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 저처럼 직장에 다니시면 강추! 아직 학생이시라면, 여유있는 방학 때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