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슈퍼 스도쿠 500문제』

얼마 전에 스도쿠를 풀어보고 싶어서 찾다보니 좋은 책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아마 중학교 이후로 다시 스도쿠를 풀려고 하니까 정말 어렵더라구요 ㅋㅋ 이 책 사고 첫 문제 푸는데 20분 정도 걸렸습니다....ㅠㅜ


제가 산 책은 이겁니다
아마 1만원 안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자세히 가격은 기억은 안나고

초급, 중급 수준으로 나누어서
총 500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자분이 세계 최고 프로게이머라고 하시네요


책을 펼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 페이지에 4개의 게임이 있고
총 500개의 게임....

이거 다 푸는데 몇 달이 걸릴까요?

저는 그냥 심심할 때 풀려고 샀는데
아직 10번대에 머물러 있습니다....ㅎㅎ

첫 문제 푸는데 20분 정도 걸리고
요새는 초급 문제 푸는데 10분 안으로
풀어지긴 하네요

운 좋으면 한 문제에 5분도 안걸릴 때도 있지만...
잘못 걸리면 10분 그냥 넘기네요ㅠㅜ


책 뒤편에 이렇게 답지가 쫘자작
나열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숫자도 보기 힘든데 이렇게 답지에 숫자가 아주 ...

여튼 숫자 비교는 몇초면 하니까 문제는 없습니다!!

혹시 저처럼 스도쿠를 그냥
시간날 때마다 풀고 싶으신 분들께는
강추!!

뭔가 전문적으로 푸시는 분들은
이 책말고 고급, 프리미엄? 이런 것들 찾으셔서
풀어보시는 게 좋을거 같네요!